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쌀뜨물로 세안해보셨나요?

쌀뜨물로 세안해보셨나요?

오전에 눈을 뜨니 어머나 웬일로 큰딸이 먼저 샤월를 하네요 지지배 철들었군...저 지지배 무섭게 왜이러지...저 지지배 무슨일 있나??아침에 아무리 깨워도 안일어나더니...오늘은 해가 서쪽에서 뜰라낭..ㅋㅋㅋ 이제 드뎌 철이드네~...이뽀이뽀~~~!! 부엌에 나오니...우렁각시(큰딸)인가...쌀까지 씻어져 있는게 아닌가물론 쌀알이 씽크대에 더 많이 흩어졌지만.. 그래도 기특하니..배시시 입가에 웃음이 피어오르는 아침입니다... 세수를 하고 나오는 딸아이에게 다정하게 묻습니다~~ 어째 오늘은 스스로 일어나궁..더군다나...밥할 준비까지 해놓은거야?? 기특한 우리딸 칭찬을 해주려는 순간...아니..쌀뜨물로 세수하면 좋다구 해서...그냥 쌀 씻은건데!!! 이러더이다...그럼 그렇지.!! 나의 착각이었네요~ 어디서 듣고 와서는... 오늘 아침은 제가 졌네요~

딸아이가 알고 있는것 처럼 세수에 도움이 될까요?? 어떤 성분이 피부를 좋에 하는 걸까요... 급 호기심이 발동하네여~ 스마트 폰이 폼이 아닙니다...이럴때 실력발휘 하는거지요~ 쌀에는 비타민 B가 풍부하게 들어있어서 피부를 하얗게 가꾸어주는 성분이 들어있답니다. 잡티는 없애고...건조하고 퍼석한 피부는 촉촉하게 바꿔 준다고 합니다. 피부에 수분공급을 해주는 탁월한 흡수력 오리제닌 펩티드성분으로 피부 탄력또한 최고입니다 이렇게 좋을걸 이제 까지 그냥버린건가여~~~에휴

쌀뜨물 세안법 알고 가실게요 첫번째 쌀뜨물은 농약과 먼지등이 묻어있을수도 잇으므로..두 세번 씻은 물을 모아두고 두번째 피부온도 정도의 물로 깨끗이 씻어주세요...그래야 자극을 최소화 할 수 있어요 수건으로 누르듯 닦아주세요

또 한가지 쌀뜨물은 비료도 만들수 있어요 쌀뜨물을 1.5리터 페트병에 90%정도 넣고 흔들어서 10일정도 서늘한 곳에 보관후 사용하면 끝 비료가 완성되면 텃밭에 뿌려주세요~채소 화초등에 여러모로 도움이 됩니다~ 친화경 재배를 계획하고 계신 분들께 아주 좋은 방법입니다~ 아주 쉽지요~알고보면 우리 주변에는 버려야 할게 하나도 없는것 같아요 내일부터는 딸아이와 함께 피부미인이 되어야 겟네여~~~